Lets Get Together

viernes, 14 de enero de 2011

letra maximum+hangul+romanji




[Lyrics] TVXQ's HoMin - "Maximum" Korean and Romanized



[Romanization]

music~
hai, hai, hai, hai, sun
[YN]
(Rule) nugunga mandurotgo, onjenganun kaejyo boril orumui songbyok
(Rule) gu soge naui olgul, gildulyojin alakame manjokan olgul
(Move) ijen dorasoso goroya dwe, You know what..
narul jibehanun namanui bop, You got to
(Move) ijen ne apeso mulona! nanun jom do narul nomosoya dwe.

*narul bwa, nege ironan irul,(narul bwa) modun gol nomo yogi watjana (jo jou)
do isangun jobun tabe gatyo borin naro manjokaji ana~
choumbuto naui girun dalatgo, ije jinjong ne moksorirul chajaso.
datyoinun munul yonun gon, sijakanun gon, nain gol
music~
RAP
sorichyo! nonun sesangeso jil arumdapda
(sorichyo! nonun sesangeso jil arumdapda)
oechyobwa! nanun sesangeso jil arumdapda
(oechyobwa! nanun sesangeso jil arumdapda)
[CH]
narul jayuropge manduro junun got, jolde mom wosoji anun ne
umjigim. hangyeranun gosul nukil su opge ganghan narul manago sipo~
(Time to know) chungbuni arumdaun no..
(Believe in yourself) bigyohal su omnun yoljong
gochil gotdo obtjana, sesangun imi nege sijakanun bobul garuchyo jwonun gol.

*narul bwa, nege ironan irul,(narul bwa~) modun gol nomo yogi watjana (jo jou)(narul bwa~)
do isangun jobun tabe gatyo borin naro manjokaji ana~(yeiii yeah~)
choumbuto naui girun dalatgo, ije jinjong ne moksorirul chajaso. (jo jou)
datyoinun munul yonun gon, sijakanun gon, nain gol~

[YN]
boyojulge narul tara hebwa momul umjigyo bwa da hamke
[CH]
narul nomoso manage doenun serowojin na

*narul bwa, nege ironan irul,(narul bwa) modun gol nomo yogi watjana (jo jou)
do isangun jobun tabe gatyo borin naro manjokaji ana~ (oh oh uh yei yeah)
choumbuto naui girun dalatgo, ije jinjong ne moksorirul chajaso.(jo jou)
datyoinun munul yonun gon, sijakanun gon, nain gol~

hai, hai ,hai,soon

(CH)
let me want this way, want this way,WANT THIS WAY, want-this-wayyy~
 
SPANISH
De pie frente a un espejo que, no importa quién lo creó, está obligado a romperse en cualquier momento 
Mi cara entre ello está coherentemente llena de debilidad
Ahora, tengo que dar la espalda y se van, una pared que me apoya, pero es sólo mía 
Ahora rompes frente a mí, sin condiciones debo superarme 

(Coro) 
Mírame, victorioso ante todo lo que me ha sucedido y llego hasta aquí 
Insatisfecho encarcelado en una torre estrecha 
Desde el principio, mi camino siempre ha sido diferente a los demás 
Ahora he encontrado mi verdadera voz 
La puerta cerrada ha sido abierta, mi todo ha comenzado de nuevo

Gritos, tu eres la más bella del mundo 
Gritos, tu eres la más bella del mundo 
Grito, yo soy el más bello del mundo 
Grito, yo soy el más bello del mundo 

Las cosas que me permiten ser libres, no me impedirán cambiar 
El deseo de ver una fuerza que no sienta la restricción
Un nuevo completamente hermoso yo, un fervor incomparable 
Ya nada debo, el mundo ya me ha enseñado la ley de iniciar nuevamente 
(Coro)

Te mostrare, me seguirás, moverás tu cuerpo, todos juntos 
Superándome a mí mismo, mostrare un nuevo transformado yo 

(Coro)

Déjame querer este camino
Quiero este camino
Quiero este camino
Quiero este camino

Source: [baidutvxq]
Translation credits: Supernike911@tohosomnia.net
Shared by: tohosomnia
spanish trans by: DulceAdiccion

[Korean]

(Rule) 누군가 만들었고, 언젠가는 깨져 버릴 얼음의 성벽
(Rule) 그 속에 나의 얼굴, 길들여진 안락함에 만족한 얼굴
(Move) 이젠 돌아서서 걸어야 돼, You know what..
나를 지배하는 나만의 법, You got to
(Move) 이젠 내 앞에서 물러나! 나는 좀 더 나를 넘어서야 돼.

*나를 봐, 내게 일어난 일을, 모든 걸 넘어 여기 왔잖아
더 이상은 좁은 탑에 갇혀 버린 나로 만족하지 않아
처음부터 나의 길은 달랐고, 이제 진정 내 목소리를 찾았어.
닫혀있는 문을 여는 건, 시작하는 건, 나인 걸

소리쳐! 너는 세상에서 제일 아름답다
(소리쳐! 너는 세상에서 제일 아름답다)
외쳐봐! 나는 세상에서 제일 아름답다
(외쳐봐! 나는 세상에서 제일 아름답다)

나를 자유롭게 만들어 주는 것, 절대 멈춰서지 않는 내
움직임. 한계라는 것을 느낄 수 없게 강한 나를 만나고 싶어
(Time to know) 충분히 아름다운 너..
(Believe in yourself) 비교할 수 없는 열정
거칠 것도 없잖아, 세상은 이미 네게 시작하는 법을 가르쳐 줬는 걸.

*Repeat

보여줄게 나를 따라 해봐 몸을 움직여 봐 다 함께
나를 넘어서 만나게 되는 새로워진 나

*Repeat
cr: hangeulyrics@w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

Express yourself !!( ̄▽ ̄)ノ Tell us what u think/ Dame tu opinion sin exageraciones ÓwÓ

Cassiopei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