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et Together

domingo, 21 de noviembre de 2010

xiah -timeless




Junsu
an dwe yo nal, no a bo ri myon..
him du lo do yo gi do,mo mu lo yo...°

ju gu man do,bol su it da myon...
na mun sa rang man kum u so bol ten de...

Coro: Timeless...i byol u na ni jo...han bo ne sar mi ra myon ji gum u rin de...hold tight baby timeless...i ga su me mu do yo...sun ga ne yol byong cho rom jam shi man,a pul bunini we both agree...this is timeless...love...

Jang Ri In:

se sangun da,haga na ji man...
sul pu ma jo ham ke ga nun gon ga yo...u..


(los dos)
no mu ri wo do nal bul ro bun gu de...


Jang Rin In
ma um bun in sang cho man mo mul get jo...(xiah:jooo, yei yea)
to e ne mon mul sam ki so(junsu: sam ki so)
 gu de so ya ar ge dwil ka yo...


(los dos)
ne son jab a yo do na ge mal a yo...

Coro: timeless...i byol u na ni jo...han bo ne sar mi ra myon ji gum u rin de...(junsu: rin~ de)



hold tight baby timeless...i ga su me mu do yo...sun ga ne yol byong cho rom jam shi man,a pul i ni we both agree~...this is timeless...love...

yeah...yeah...yeah...yeah...ih...yes...

(junsu
baby, it's timeless...


Jang ri in
oh baby it's timeless...

Coro: timeles...
do la gal su it do rok...sun ga ne yol byong cho rom jam shi man,a pul bun i ni we both agre...this is timeless...this is time less...love...


OTRA


Andwaeyo, nal nohabeorimyeon
himdeureodo yeogi deo meomulleoyo
jogeumman deo bol su itttamyeon
nameun sarangmankeum useoboltende

Timeless
ibyeoreun anijyo
hanbeonui salmiramyeon
jigeum urinde
hold time baby
timeless
i gaseume mudeoyo
sunganui yeolbyeongcheoreom
jamshiman apeul ppunini
we gonna please
this is timeless gone

sesangeun da gajiman
seulpeummajeo hamkke ganeun geongayo
neomu geuriweo
tto nal bulleobon geudae
ma-eumppunin sangcheoman meomulgetjjyo
tohaenaen nunmul samkimyeon
geuttaeseoya alge dwelkkayo
nae son gabayo.
tteonage marayo.

timeless
ibyeoreun anijyo.
hanbeonui salmiramyeon jigeum urinde
hold time baby
timeless
i gaseume mudeoyo
sunganui yeolbyeongcheoreom jamshiman apeul ppunini
we gonna please
this is timeless gone

yeah
baby is timeless
hold time baby timeless
doragal su itttorok
sunganui yeolbyeongcheoreom jamshiman
(jamshi ppunini) apeul ppunini
we gonna please this is timeless
this is timeless gone
Fuente: musica.com



No, no puedes dejarme.
Aun si es duro, quedate un poco más.
Si puedo verte un poco más,
sonreiria por el resto de nuestro amor.
Eterno, esto no es un adiós,
si hay solo una vida, es el ahora,
abrázame fuerte.
Eterno, guárdalo en tu corazón
dolerá solo por un tiempo,
como una gripe.
Ambos lo acordamos.
Este es un amor eterno (eterno)...
Me voy con el mundo entero (lo intento)
¿Se irá también la tristeza?
Me llamaste porque me extrañabas,
el dolor dentro de mi corazón sanará,
tragando mis mil lásgrimas.
Lo sabré para ese entonces (¿Lo haré?)
Sujeta mi mano, no la sueltes.
Eterno, esto no es un adiós,
si hay solo una vida, es el ahora,
abrázame fuerte.
Eterno, guárdalo en tu corazón
dolerá solo por un tiempo,
como una gripe.
Ambos lo acordamos.
Este es un amor eterno (eterno)...
Yeah...yeah...yeah...
Nena es eterno..
Oh nene es eterno...
Eterno, si pudiéramos regresar,
dolerá solo por un tiempo,
como una gripe.
Ambos lo acordamos.
Este es un amor eterno (etern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

Express yourself !!( ̄▽ ̄)ノ Tell us what u think/ Dame tu opinion sin exageraciones ÓwÓ

Cassiopeias


.